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감사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46개

1/5 페이지 열람 중


삷의간증 게시판 내 결과

  • 작은 상처 하나 없이 기적처럼 깨끗 얼마 전 수요일에 동생을 만나기 위해 휴가를 내어 포항에 들렀다. 시내버스에 올랐는데 자리가 없었다. 나는 한 손으로는 손잡이를 잡고 한 손으로는 휴대전화를 들고 수요예배 실황중계를 보며 예배를 드렸다. 평소 수요예배와 금요철야예배에 참석할 수 없을 때는 종종 휴대전화를 활용해 예배를 드렸으므로 흔들리는 버스에서도 이영훈 목사님의 말씀강해에 푹 빠진 채 이동하던 중이었다. 쾅! 갑자기 들리는 소리와 함께 나는 엉덩방아를 찧고는 운전석이 있는 앞자리까지 쭉 미끄러져서 거의 날아가다시피 했다. 차는 …

    삷의간증 2018-08-22 22:46:05
  • 절망에도 더 감사하며 기도에 매진  주님 은혜로 살아나 찬양으로 봉사 1988년 10월 7살 된 아들 웅선이를 데리고 산 기도를 갔다 돌아오는 길에 웅선이가 교통사고를 당했다. 수술실로 들어간 웅선이를 기다리는 시간은 피를 말리는 것 같았다. 수술이 끝나고 중환자실로 옮겼는데 의사 선생님이 웅선이 머리가 수박을 땅바닥에 던져서 깨진 것처럼 뼈가 박살이 나서 머릿속 골들에 다 박혔다며 뇌압이 오를 경우 살 가망은 희박하다는 말씀을 하셨다. 그날 밤이 새도록 눈물을 흘리며 기도를 했고 울부짖으며 “감사합니다”를 되풀이했다. 새벽 즈음에…

    삷의간증 2018-05-26 08:39:40
  • 하나님 믿으며 섬김의 기쁨 깨달아아버지의 패혈증 중보기도로 완쾌 나는 유년 시절에는 성당을, 결혼 후에는 절을 다녔다. 그 곳에 많은 공을 들였는데도 시댁집안에 우환이 끊이지 않았다. 공들이는 것이 아무 소용이 없고, 이런 상황들이 무섭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를 해결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다보니 나도 모르게 하나님을 떠올리게 됐다. 동네 아는 언니를 따라 여의도순복음교회에 처음으로 갔다. 예배가 시작되기 전 성전에 앉아 있는데 현기증과 메스꺼움으로 화장실로 가서 속을 송두리째 토해내듯 심하게 구토를 했다. 숨이 멎을 것만 같아 예배를 …

    삷의간증 2005-07-21 14:15:40
  • 10년 빚 탕감, 욕심 내려놓으니 마음이 부유해져파더스드림으로 사랑 회복되고 가정에 축복 더해 우리부부는 과거 중국집을 경영했다. 남편은 중식요리사로서 외길을 걸으며 자부심을 갖고 있었고 나는 손이 크고 호탕해 사업은 나날이 번창했다. 타종교 신자였던 나는 사업으로 얻은 많은 물질을 투자하며 치성에도 공을 드렸다. 이렇게 부자가 되기까지 쌓은 노력은 많고 세월은 긴데 망하는 건 한순간이었다. 모든 것을 잃고 빚더미에 앉게 되자 허무해졌다. 내가 낙심해 있을 때 친구가 교회에 나오라고 했다. 20여 년간 끊임없이 나를 전도해온 친구였…

    삷의간증 2018-03-15 10:49:48
  • 이영훈 목사 기도 받고 기적 일어나  빠른 속도로 건강 회복, 의료진 모두 놀라 나는 다음 달에 고등학교를 졸업한다. 다른 사람들에게 고등학교 졸업은 평범한 일이지만 나에게는 너무나 감사한 은혜이자 기적이다. 나는 고등학교 1학년 때였던 2014년 12월 2일 뇌출혈로 쓰러졌다. 구급차에 실려 병원에 갔지만 상태는 심각했다. 지하철 화장실에서 쓰러져서 사람들이 나를 발견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지체됐기에 수술이 불가능했다. 가족들은 수술을 받게 해달라고 의사에게 간곡히 요청했고 나는 6시간 이상 대수술을 받았다. 가족들은 눈물로 기도하…

    삷의간증 2018-02-24 20:48:53
  • 아이들에게 역경 이겨내는 신앙 알려주고파이영훈 목사 기도받고 응답 확신 딸 은비가 2년 반을 준비한 사법시험에 3등으로 합격했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하나님께 감사의 기도부터 드렸다.  올해 시험은 사법시험 폐지 전 시험을 치를 수 있는 마지막 기회였다. 사법시험은 1, 2차로 나뉘는데 나는 2차 시험 전 이영훈 목사님에게 기도를 받으며 은비가 합격하면 다시 찾아뵙겠다고 말씀드렸다. 하나님이 계획하신 길이라면 응답해 주실 것이라는 확신이 있었다.  사실 시험을 앞둔 딸에게 내가 해줄수 있는 거라곤 오직 확신하는 믿음을 보여주는 것뿐이…

    삷의간증 2018-01-29 20:23:36
  • 절망의 순간에 새벽기도로 주님께 나아갈 때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기적으로 응답해주셔   결혼 전 피아노학원을 운영하던 나는 더 많은 돈을 벌고 싶은 마음에 욕심을 부리다가 그마저도 잃고 말았다. 남편은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운영으로 한 때 승승장구했지만 결국 빈손이 되고 말았다. 우리는 각자 하나님을 만나는 과정을 비슷하게 겪은 후 결혼식을 올렸다. 아픈 시련을 딛고 사람이 아닌 하나님께 의지하며 예쁘게 살고자 가정을 이루었는데 시작부터 순탄치 않았다. 계약했던 신혼집은 잔금을 치르는 것이 불가능해지면서 계약금마저 잃었다. 결국 기대…

    삷의간증 2018-01-26 03:11:25
  • 사산 판정받은 태아, 기적으로 살아나 믿음의 자녀로 장성‘하면 된다, 할 수 있다’는 믿음의 기도 응답받아 주님께서 우리 가정에 주신 은혜가 차고도 넘칠 만큼 풍성하여 감사할게 많다. 나도 모르게 감사기도가 나올 정도다. 서울 중심부에서 떡볶이를 파는 노점상을 20년째 운영하면서 내가 받은 축복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다. 건강이 좋지 않은 남편 대신 생계를 책임지느라 삶은 고단했지만 하나님은 늘 나와 함께하셨다. 하나님을 믿기 전 허약했던 나는 하나님을 만난 후 건강을 선물로 받았다. 65세가 넘도록 아픈 데 없이 건강하게 지금껏…

    삷의간증 2018-01-11 06:22:41
  • 2월에 교통사고로 다리를 크게 다쳐 계단 이용 못해이영훈 목사 주일예배 기도로 다리 완치 신유체험 나는 미얀마성서공회 총무를 맡고 있다. 미얀마는 전체 인구 2500만 중 83%가 불교를 믿는 불교국가다. 그러나 미얀마에도 소수민족을 중심으로 서서히 복음화의 불길이 일고 있다. 미얀마에는 135개의 소수민족이 있으며 약 200개의 부족어를 사용하고 있다. 그러다보니 이들이 읽을 수 있는 부족어로 된 성경이 턱없이 부족하다. 미얀마 소수민족 언어 성서 번역 프로젝트가 한국교회의 도움으로 2011년부터 시작됐다. 현재 여의도순복음교회의…

    삷의간증 2017-12-19 23:09:35
  • 갑작스러운 남편의 뇌경색에 청천벽력기도할 때 걱정과 근심이 감사로 바뀌어 나는 늘 신앙생활에 대한 갈급함이 있었다. 하지만 몸이 불편해 엄두를 내지 못했다. 특히 아이를 낳고 나서는 육아에 전념하기에도 벅찼다. 그러다 여의도순복음교회 구역장님의 전도로 교회출석을 마음먹게 됐다. 아이가 4살이 되던 무렵 구역장님의 도움으로 주일예배를 드렸다. 예배를 드리면서 너무 행복하고 큰 은혜를 받았다. 그 후부터 장애인대교구에 등록해 열심히 신앙생활을 시작했다. 주일에 교회에 와서 예배를 드리려면 교구버스를 이용해야 했다. 당시 우리 집에서 교…

    삷의간증 2017-12-05 02:20:51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